회사소개

  • 전자입찰은 모든 공공기관이 발주하는 시설, 용역, 물품 별로 누구나 참여가능한 열린시장입니다.
  • 일반인 및 중소업체들은 전자입찰에 대해 제대로 모르거나 절차에 대한 이해가 절대적으로 부족합니다.
  • 일부 유료 대행업체를 제외하고 전자입찰 참여를 안내하는 체계적인 프로세스가 없습니다.
  • 비드폼은 누구나 쉽게 전자입찰을 이해하고, 구체적으로 경험하게 함으로써 현재 또는 미래의 사업자가
    전자입찰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확보할 수 있는 전자입찰의 대중화 선도에 목적이 있습니다.
  • 전자입찰은 공공조달의 공정성 확보와 조달업체의 비용 절감을 목적으로 도입된 국가 시스템입니다.
  • 중소 업체, 신규 업체의 경우 공고수집 / 분석 / 적격심사 / 투찰가산출 등의 입찰실무를 분석회사(컨설팅)에 위탁하고 있습니다.
  • 그러나 검증되지 않은 분석 프로그램, 무분별한 분석회사의 난립은 입찰업계 전반의 不信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.
  • 비드폼은 통계 데이터를 근거로 전문가의 분석능력을 검증하고 투명한 실적공개와 공정한 순위를 제공하여
    조달업체들이 실력있는 분석 전문가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공정한 시장질서 확립 및 신뢰구축에 목적이 있습니다.
  • 전자입찰의 독특한 복수예가 산출방식으로 ‘낙찰은 로또다! 낙찰은 운이다!'라는 인식이 시장 전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.
  • 입찰분석은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며 다양한 통계와 패턴 등으로 낙찰의 확률을 높일 수 있는 전문 영역입니다.
  • 회사의 운명까지 결정짓는 중요한 업무임에도 분석능력을 단순한 ‘운’으로 치부하며 제대로 인정받지 못하고 있습니다.
  • 비드폼은 실력있는 분석 전문가를 발굴하고 육성하여 낙찰의 성과를 함께 배분함으로써
    전자입찰 분석 종사자들이 사회적으로 제대로 인정받는 입찰계 애널리스트로서의 기반확립에 목적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