발주처/협회 뉴스
주요 발주처 및 협회 뉴스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립니다.

[나라장터] 외자 서비스 변경에 따른 사용 중지기간 안내 조회수 : 1685
2010. 10. 4(월)부터 외자 시스템 고도화 작업으로 인하여 아래 기간 동안 외자 관련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
진행되지 않을 수 있사오니, 동 시간대를 피하여 관련 업무를 처리하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===  아   래  ===

 □ 서비스 작업기간 : 2010년 10월 1일(금) 20:00 ~ 10월3일(일) 24:00까지
    ※ 외자 관련 서비스를 제외한 다른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운영

 □ 해당 중지 서비스 
    - 특히, 수요기관업무 > 중앙조달계약 > 외자조달요청서(총액) 메뉴 사용 중지  
 
 □ 외자서비스 주요 변경/신규 기능 (‘10. 10. 4부터)
구분수요기관조달업체비고
외자 조달요청인도조건별 배정금액, 제 경비 항목 등 입력변경
외자 입찰서
제출
입찰서의 공급/제작자 등록관리 기능,
소액수의 입찰 등 참여시 입찰규격서 등
필수첨부 추가
신규 / 변경
외자 입찰서
기술평가등록
외자 입찰서
기술평가 입력
신규
개찰결과나라장터에 입찰서 기술 평가결과 공개 및 확인
(부적합 사유는 입찰자 본인만 확인 가능)
신규
계약서 구성총액, 단가, 납품요구로 구분 지체상금률 등 항목 추가변경
대금지급원화 계약분 검사검수 신청 및 대금청구 온라인 처리, 조달업체의 세금계산서 발행 등신규
※ 상세 설명서(메뉴얼) : 10월 1일 별도 공지(게시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