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은행 지문인증 스마트카드 이용 안내 | 조회수 : 2443 |
---|---|
조달청은 신원확인 공동이용을 위해 우리은행에서 발급하는 지문인증 스마트카드(바른기업 카드)를 이용한 입찰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. * 우리은행 지문인증 스마트카드 : 은행에서 발급하는 신용카드에 등록된 지문, 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 □ 서비스 이용 방법 ○ 앱 설치 방법 : 구글 마켓 및 각 통신사 마켓에서 “스마트나라장터”로 검색 설치 ○ 우리은행 신용카드 발급, 지문등록, 인증서복사(우리은행 방문) * ‘17년 4월부터는 “스마트나라장터‘ 에 입찰에 사용이 가능합니다. 향후 PC입찰은 ’17.6월경에 개시 예정입니다.(조달청 ‘나라장터 ’기준이며, 자체조달시스템(한전, 방사청 등)은 기관별 일정확인 필요 ) □ 지문등록방법 : 우리은행 기업카드(바른카드 기업카드) 발급 후 은행창구에서 개인신원확인 및 지문등록 * 단, 등록개인이 조달청에 대표자 및 대리인 등록이 되지 않은 경우는 조달청에 1회 방문하여 대표자/대리인 등록 필요 □ 주요서비스(세부 서비스 및 이용방법은 스마트나라장터 매뉴얼 참고) - 모바일 투찰 및 계약 서비스 - 문서송수신 알리미 서비스 □ 서비스관련 문의처 : - 우리은행 콜센타 : 1588-5000 - 나라장터 콜센타 : 1588-0800 붙임 : 1. 지문인증_스마트카드_사용안내 2. 지문인증스마트카드_구동프로그램_설치매뉴얼 3. 지문인증스마트카드_인증서이동복사_가이드 4. 지문인증스마트카드_핀번호변경초기화보안토큰일련번호_가이드 5. 구동프로그램_FSCBioTokenInstall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