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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한국전력공사] 전자입찰 업체 등록절차 변경 및 지문인식 입찰 도입안내 조회수 : 942
전자입찰 업체 등록절차 변경 및 지문인식 입찰 도입안내 

1. 추진사항
 □ 협력업체 편의성 제고를 위한 업체 등록절차 변경(조달청 등록정보 연계)
 □ 부정입찰 방지를 위한 「지문인식 입찰제도」 도입

2. 추진일정(예정)
 □‘10. 10. 1일 이전 : 현행대로 당사 SRM 등록정보에 의해 입찰
 □‘10. 10. 4일 이후 : 조달청(나라장터) 등록정보에 의해 입찰
 □‘10. 12. 1일 이후 : 조달청(나라장터) 업체등록 및 지문등록정보에 의해 입찰
 
3. 유의사항
   조달청 나라장터에 업체?입찰대리인 및 지문등록이 되어있지 않는 경우
   향후 당사 입찰에 참여가 불가능 하므로
  
  ‘10.10.1 이전까지  : 나라장터에 업체, 입찰대리인 등록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.
  ‘10.11.30 이전까지 : 나라장터에 입찰대리인 지문등록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.

   ※ 시행일시 직전 나라장터 등록시 혼잡이 예상되니 미리 등록하여
      주시기 바랍니다.
 
 □ 자세한 사항은 붙임 안내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 
붙임 : 1. 전자입찰 업체 등록절차 변경 및 지문인식 입찰 도입 안내문
       2. 문의처
조달청 연계 안내.zi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