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0. 10. 4(월)부터 외자 시스템 고도화 작업으로 인하여 아래 기간 동안 외자 관련 서비스가 정상적으로
진행되지 않을 수 있사오니, 동 시간대를 피하여 관련 업무를 처리하시기 바랍니다.
=== 아 래 ===
□ 서비스 작업기간 : 2010년 10월 1일(금) 20:00 ~ 10월3일(일) 24:00까지
※ 외자 관련 서비스를 제외한 다른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운영
□ 해당 중지 서비스
- 특히, 수요기관업무 > 중앙조달계약 > 외자조달요청서(총액) 메뉴 사용 중지
□ 외자서비스 주요 변경/신규 기능 (‘10. 10. 4부터)
구분
수요기관
조달업체
비고
외자 조달요청
인도조건별 배정금액, 제 경비 항목 등 입력
변경
외자 입찰서 제출
입찰서의 공급/제작자 등록관리 기능, 소액수의 입찰 등 참여시 입찰규격서 등 필수첨부 추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