발주처/협회 뉴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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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한국전력공사] 중·소기업·소상공인 확인서 유효기간 만료 관련 안내 조회수 : 202
○ 2025년 3월 31일부로 중·소기업·소상공인 확인서 유효기간이 만료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
 
○ 중소기업간 제한경쟁입찰의 입찰참가자격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입니다.
중·소기업·소상공인확인서 및 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(http://www.smpp.go.kr)에서
확인(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)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. 
 
○ 중·소기업·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. 
- 적격심사 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중·소기업·소상공인확인서가 발급되지 않은 경우 
- 발급된 중·소기업·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 
- 발급된 중·소기업·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(마감일 포함)인 경우 
-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·소기업·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 
 
○ 해당업체는 공공구매종합정보망(http://www.smpp.go.kr)에서 계약담당자가 중·소기업·소상공인 확인서를 조회할 수 있도록 미리 갱신(연장)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