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규 공인인증서용 보안 소프트웨어 설치 후 지문인식 로그인 시
기기의 지문인식 절차가 진행되지 않는 등
사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위와 같은 문제 발생 시, 공인인증서 발급기관 사이트
(ex. 한국정보인증, 한국전자인증, 무역정보통신 등)를 방문하시어
-- 1. 유효한 범용 공인인증서 백업 후
→ 2. 현재 지문인식기기에 저장된 모든 공인인증서 삭제
→ 3. 유효한 공인인증서를 지문인식기기에 복사
위 과정을 진행하신 후 로그인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.
해당 절차에 대한 상세 문의가 필요하신 경우,
한국정보인증(1577-8787)으로 문의하시면 답변 및 원격조치 등을
받으실 수 있으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