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자입찰 업체 등록절차 변경 및 지문인식 입찰 도입안내
1. 추진사항
□ 협력업체 편의성 제고를 위한 업체 등록절차 변경(조달청 등록정보 연계)
□ 부정입찰 방지를 위한 「지문인식 입찰제도」 도입
2. 추진일정(예정)
□‘10. 10. 1일 이전 : 현행대로 당사 SRM 등록정보에 의해 입찰
□‘10. 10. 4일 이후 : 조달청(나라장터) 등록정보에 의해 입찰
□‘10. 12. 1일 이후 : 조달청(나라장터) 업체등록 및 지문등록정보에 의해 입찰
3. 유의사항
조달청 나라장터에 업체?입찰대리인 및 지문등록이 되어있지 않는 경우
향후 당사 입찰에 참여가 불가능 하므로
‘10.10.1 이전까지 : 나라장터에 업체, 입찰대리인 등록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.
‘10.11.30 이전까지 : 나라장터에 입찰대리인 지문등록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.
※ 시행일시 직전 나라장터 등록시 혼잡이 예상되니 미리 등록하여
주시기 바랍니다.
□ 자세한 사항은 붙임 안내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붙임 : 1. 전자입찰 업체 등록절차 변경 및 지문인식 입찰 도입 안내문
2. 문의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