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청에서는 ‘10. 4월부터 『지문인식 전자입찰』시행을 추진 중에 있으며, 이에대한 선행 업무로
2월부터 조달업체의 지문등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
이에, 원거리 소재 업체의 편의 제공을 위하여 3월 22일부터 수원시, 용인시, 안성시, 오산시, 평택시
와 충북 제천시, 충주시, 단양군 지역 업체에 대해 지문등록 출장지원을 실시함을 알려드리니,
해당 지역의 조달업체께서는 붙임 내용을 참고하시어 지정된 일자에 지문등록 출장지원 장소를 방
문하시어 지문등록을 하시기 바라며, 동시에 많은 업체가 방문하는 경우, 많은 대시시간 및 업무혼
잡이 예상되오니 반드시 붙임 업체별 방문일자와 방문시간을 준수하시기 바랍니다.
해당 기간에 지문등록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관할지방조달청을 방문하셔야 하니 가능한 출장 지문
등록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.
* 지문등록 장소 및 이용방법에 대한 세부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
* 반드시 관할지방조달청에서 입찰대리인 정비를 완료한 후, 출장지원 장소 방문요망.
(지문등록 출장지원장소에서는 입찰대리인 정비업무는 수행하지 않음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