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: 2009 ERP국제회계기준(IFRS) 도입 1차 업무전환 계획
ERP국제회계기준(IFRS) 도입 1차 업무전환 작업 관계로 일정기간 사용중지 됨을 알려드립니다.
사용중지 시스템은 ERP 시스템(TAX, 협력사포탈, ERP포탈, 부동산시스템) 및
유관시스템(실크로드, SPM, REMIS, 바코드, CMS, ECMS)이 아래의 일정으로 사용중지됩니다.
업무에 불편을 드린 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라며
빠른 시간내 업무전환으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.
ㅇ 시스템 사용중지 일정
2009년 10월 23일(금) 21:00 ~ 10월 26일(월) 06:00
ㅇ 업무전환 일정
2009년 10월 26일 (월) 08:30
ㅇ 고객용단말기 개통 관련 유의사항 <필독>
1. 협력사포탈(is)
위 기간동안 공급사 납품 및 바코드 채번이 불가능합니다.
23일 금요일 오전까지 납품정보입력, ASN 생성확인, 바코드 채번 등을 모두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.
2. 바코드시스템, ERP(INV)
바코드시스템의 시설등록 및 ERP(INV)의 자동입고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주말동안 개통작업이 필요한 신규 구매물품에 대해서는 23일 금요일 오후까지
바코드시스템에서 시설등록 완료하시고,
NeOSS 에서 바코드번호, 맥 주소 정상등록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위 기간동안 NeOSS 개통작업은 가능하나,
개통 처리된 내역의 ERP(INV)에서 자동출고 확인이 불가능합니다.
자동 출고 처리는 시스템 업무전환 이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