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대한주택공사] 시스템 장애로 인한 전자입찰 연기안내 | 조회수 : 839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아래의 입찰건에 대하여 입찰을 연기합니다. - 아 래 - 1.긴급전자입찰 정정(연기)공고
2. 상기 전자입찰대상공사의 입찰서제출등은 필히 http://ebid.jugong.co.kr (한국토지주택공사전자조달시스템)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 3. 계약번호 0911086~0911087 (최저가낙찰제 대상공사) 공사의 입찰금액사유서에 대한 증빙자료(단가산출서 및 증빙서류)내용이 수록된 CD 등은 입찰서 제출마감 일시까지 우리공사 본사 계약팀[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217 한국토지주택공사 정자사옥 (구 한국토지공사 사옥) 5층]으로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. 4.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하시기 바랍니다.
※ 입찰연기 전 이미 투찰하여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유효하므로 다시 투찰할 수 없습니다. 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