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전자조달시스템 오픈 관련으로 아래와 같이 시스템 사용 전 조치사항을 안내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I. 구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신전자조달시스템으로 이관 데이터 검증
1. 신 전자조달시스템 접속(http://srm.kepco.net)하여 데이터 비교검증
2. 데이터 이상 없을 시 업무 진행
데이터 이상 발견 시 "업무지원 > 1:1질의응답" 메뉴에 오류내용 등록(공고번호, 계약번호, 오류사항 기재)
II. 신 전자조달시스템 기능 사용법 숙지
1. 홈 화면 하단 또는 로그인 후 우측 상단 "사용자 안내서"에 게시된 안내서 내용 숙지(붙임의 간단 업무안내 추가 참조)
2. 실제 입찰 전 모의입찰 공고로 입찰참가, 투찰 등 테스트 시행
이상 있을 시 "업무지원 > 1:1질의응답" 메뉴에 오류내용 등록
IV. 기타 시스템 이용 안내사항
1. 초기비밀번호 : 신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사용하는 사번 또는 아이디와 동일
신시스템 오픈으로 전화문의량이 평소보다 상당히 많을 것으로 예상되어 원활한 응대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사오니 양해 바랍니다.
또한 업무문의 전화응대가 어려울 경우, 1:1질의응답에 문의 또는 오류사항을 등록해 주시면, 최대한 빠른 조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기본 사용법이나 메뉴위치 등의 단순 사용 문의는 전화 전 사용자 안내서를 꼭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